분류 전체보기

분류 전체보기

    [흥인동 카페추천] 모구모구과자점 인 신당🍪

    안녕하세요♡ 단 게 무지무지 땡기눈 화요일입니다!! 어제 쉬고 일하려니 왜 더 힘든 건지....😹 그런 김에 제가 다녀온! 이름처럼 달달한 디저트들이 그득그득한 '모구모구 과자점'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제가 배달로만 시켜먹어 보고 사 먹으러 간 건 처음인데.. 외관이 정말 동화 속 같은 느낌? 이더라고요 헨젤과 그레텔 vibe~ 아시죠? 헛소리 그만하구 들어가 볼게요!! 내부가 크진 않지만!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죠?? 배달해서 먹었을 때 말차오레를 먹어봤었는데 정말 지이이인한 말차 맛!! 였던 걸로 기억이 나요!! 짜잔 음료 주문하는 곳 옆으로 이렇게나 많은 쿠키와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신기한 사실!! 매일 디저트 라인업이 조금씩 다르다고 해요!! 인스..

    [샴푸 추천/리뷰] 나만을 위한 샴푸 | Function of Beauty |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비 왕 알레이나입니다💸 전 매일 머리를 감아야 하는 스타일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 제가 원래 엄청 긴 머리였다가.. 수습불가로 머리를 똑 단발로 잘라버린 경우에 연장은 생각도 못할 만큼 머리숱이 많아서... 요번에는 무조건 건강한 모발로 기른다!!! 하고 싸고 양 많은 샴푸 쓰던 것부터 바꿔야겠다 했거든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유튭을 보다가 영업당한 Function of Beauty♡에 대한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다들 아마 해외 유튜버 보시는 분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Function of Beauty는 미국 브랜드로 나만의 커스텀 샴푸를 만들 수 있는 걸로 유명하죠? 내가 원하는 색상과, 향, 그리고 재료까지! 모두 비건 제품에 동물성 실험도 거치..

    [뽀야일기 #3] 뽀야 나들이 가다🌾 | 남양주 '물의 정원'

    안녕하세요! 뽀야 누나 알레이나 입니다♡ 추석에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희 집은 요번 추석 뽀야를 데리고 나들이를 다녔답니다ㅎㅎ 난생처음 한강을 데려갔는데요!! 어찌나 좋아하던지ㅠㅠ 자주 데리고 다닐걸 싶은 정도로 폴짝폴짝 뛰어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원래 친구랑 가려던 남양주에 뽀야를 껴서 가기로 했습니다!!! 뽀야가 있어서 코스를 다 바꿔야 하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즐거웠던 저희 나들이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차만 타면 저한테 꼭 붙어있는 뽀야예요ㅎㅎ 생각보다 가까웠던 남양주!! 첨엔 병원 가는 줄 알고 불안해하더니만 나중엔 편안하게 누워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도착한 곳은! 피맥 컴퍼니!! 다들 많이 들어보셨죠?? 강아지와 함께는 처음이라 애견 동반인지 미리 확인하고 갔습니다!! 가보..

    [이대/신촌 속눈썹 펌&연장 추천] '래쉬에이/Lash A 🌝' 바짝 올라간 속눈썹도, 자연스러운 속눈썹도 | 속눈썹연장 A to Z

    화장의 완성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무조건! 속눈썹이라고 생각한답니다ㅠㅠ 눈썹은 생명이라면, 속눈썹이 잘되야 화장이 잘되었다 싶은...? 여튼 그래서 본격적으로 마스카라를 접한 20살 때부터 열심히! 또 끊임없이! 뷰러와 마스카라를 해댓죠.... 그랬더니 어느 순간부터 마스카라를 아무리 열심히 덧발라도 길이도 짧아지고 얇아지고 해서 부채 같은 느낌이 안 나기 시작하는 거예요ㅠㅠ 눈썹이 쳐지면 저는 자신감도 같이 하락하는 스탈이거든요.... 뭔지 아시나요ㅠㅠ 그래서 눈썹 하는 김에 속눈썹도 하러 가기로 했습니다! https://alenadaily.tistory.com/26 [눈썹 왁싱 후기/왁싱 후 관리방법] 이대/신촌 BNB브로우바🤨 | 진정케어 디오디너리 세럼 (나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뷰티 ..

    [신당동 맛집 추천] 티본스테이크가 끌리는 날엔 '우육미🐮'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으러 돌아다니는 알레이나입니다!! 흐흐;; 보통 신당동 하면 떡볶이밖에 잘 모르시지만!! 떡볶이가 아닌 소고기가 맛있는!! 식당 하나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신당역 9번출구 충무아트센터를 지나 조금만 걸어오다보면 찾을 수 있는데 크게 적혀 있는게 아니기떄무네!!! 저렇게 드라이에이징 되고 있는 고기들을 찾는 게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자리는 안쪽과 위쪽에도 있어 여유있는 편이지만! 혹시 모르니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은 생각일 것 같아요!! 메인 메뉴는 저렇게 간단하게 한우 투뿔 티본, 프리미엄 티본, 한우 투뿔 특안심, 토마호크 (한정수량)입니다!! 최근 한우투뿔 티본에 대한 평이 조금 갈리는 것 같길래! 저희는 프리미엄 티본 2인분, 해물짬뽕, 그리구 ..

    [서울역/만리동 맛집추천] 안주가 맛있고, 분위기가 좋은 '종종서울🍶'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서울역 하시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전 사실 지금까지 서울역 하면 그 옛날 느낌...? KTX 타는 곳...? 만남의 장소... 정도...? 근데 이번에 서울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무슨...!!! 서울로라는 게 생기면서 (혹시 생긴 지 오래됐는데 저만 몰랐나요...?) 외국스럽고 이탈리아 같고.. 영해진 것 같았어요🤣 분위기 너무 좋죠...? 야외 자리가 있는 피맥집들부터 분위기 넘치는 카페, 그리고 바까지!! 그치만 전 먹고 싶은 것이 있었기 때문에!!! 꾹 참구 이 거리를 지나면!! 종종 가고 싶은 '종종 오세요, 종종 서울'이 나옵니다!!! 야외 자리도 뭔가 특이한 느낌이지 않나요?? 비 오는 날 테라스 자리 앉아 먹으면 술이 술술이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희는 좀 추워서 ..

    [눈썹 왁싱 후기/왁싱 후 관리방법] 이대/신촌 BNB브로우바🤨 | 진정케어 디오디너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10% + 징크1%)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뷰티 콘텐츠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동생이 이번에 졸업사진을 찍게 되어서 저도 덩달아 뷰티데이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처음으로 눈썹왁싱이라는걸 해봤는데, 바로 후기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유명한 곳이라며 동생이 데려갔는데, 외관이 또잉!! 누가봐도 눈썹 왁싱하는 곳이죠??ㅎㅎ 찾기 어렵지 않다고 저는 자부합니다!! 입구 사진에 보시면 시술별 가격도 나와있고요!! 눈썹 27,000원 눈썹/인중 36,000원으로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현금결제 시 10% 할인도 해주신다고 하니!! 기왕이면 현금결제로 하는 게 낫겠죠?? 내부 사진인데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죠?? 손을 씻고 대기하고 있으면 앉으라고 불러주세요! 자리에 앉으면, 시술 설명서/체크리스트를 주세요! 읽어보고 서명해주..

    [하왕십리/상왕십리 디저트 추천] '요요일' (Yoyoil) | Froyo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 내돈내산

    Froyo 아는 사람!!🙋‍♀️🙋 오늘의 디저트 추천으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제가 봄, 여름, 가을, 겨울 아이스크림 달고 사는 사람이거든요..!! 폴라포부터 시작해서, 별난바, 하겐다즈, 베라까지 안 가리고 다 먹습니다!! 그런데 정말 나이를 먹는건지...ㅠㅠ 요즘 너어어어무 단거는 생각보다 많이 못 먹겠는 거예요. 나이 먹는 것도 속상한데..🥲 다들 점점 입맛 바뀐다고 했는데 그걸 정말 경험할 줄이야.. 흑흑.. 어쨌거나 저쨌거나.. 아이스크림이 너무 당기던 날 밤 우연히! 배달어플에서 요요일을 발견했습니다♡ 운명이죠... 흐흐...♡ 요거트아이스크림? 투썸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하려나? 해서 구매하게 된 게 벌써 6개월 전이네요...🤣 시간 왜 이렇게 빠른 거야... 그때부터 사랑에 빠져서..

    [뽀야일기 #2] 뽀야 첫 산책log | 우여곡절 끝에 산책 성공!!!🦮 | 노력하다보면 언젠간 된다...!!

    돌아온 저희 집 쪼꼬미입니다!! 오늘 우리 뽀야가 드디어 네 살이 되었는데요!! (사실 이것도 유기견이다 보니 추정과 임의적으로 저희가 정했어요 뽀야 생일은 9월 15일인 걸로....♡) 그런 김에 또 다른 뽀야 일화를 풀어볼까 해요!! 지금은 그렇게 나가자고 산책 가고 싶다고 산책 가방 쪽으로 고갯짓 하면서 저희를 조르거든요...😂 너무 귀여운데, 너어어어무 힘들어....😭 너무 힘든데, 너어어어어무 사랑스러워....💛 본인 산책 가방은 본인이 챙기는 거 보이시죠? 저 가방에 목줄, 하네스, 휴지, 풉백... 다 들어가 있는 뽀야 산책 가방이거든요!! 근데 이런 뽀야도 한때 산책을 무서워했다는 게 상상이 되시나요...? 강아지들은 예방접종이 5차까지 있는데! 아무래도 일반적인 접종시기인 2~4개월 때에..

    [부평 맛집 추천] 파스타 맛집 '투파인드피터' | To Find Peter (2FP)🐰

    안녕하세요! 오늘의 알레이나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났는데요!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부평 평리단길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분위기랑 인테리어가 너무 제 스타일여서..😅💛 소개드리려구요!!!! 좋은 게 좋은 거니까... 흫흫... 요즘 느끼한 거 잘 못 먹는데 그날따라 왜 이렇게 파스타가 땡기던지.. 부평역에서는 살짝 거리가 있어서 고픈배를 붙잡고 가보니 외부 인테리어부터 너무너무 요즘 스타일...♡ 들어보니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전체적으로 간판도 엄청 깰끔한 느낌..!! 밖에서 보면 공간이 저게 다인가 하겠지만!! 서비스 바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훨씬 넓은 공간이 있어요!! 룸 형식으로 된 공간도 있었구!! 밖, 안쪽, 룸이 다 비슷한 듯 다른 느..

    [뽀야일기 #1]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안녕하세요!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정말 정말 남기고 싶던 이야기!! 우리 집 막둥이 '뽀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이젠 완벽하게 저희 집 막내로 자리 잡았지만, 사실 오롯이 저의 충동적인 선택으로 저희 집에 오게 된 친구입니다ㅎㅎ;; 거슬러 올라가서 2017년 겨울, 국가고시를 준비하면서 계속 도서관, 집, 학교, 독서실만 빙빙 돌았던 저는.. 사실 시험공부할 때 뭐든 다 재밌잖아요... 드라마나 웹툰은 못 봤어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니깐요... 그래서 그나마 봤던 게 강아지 사진.. 그리고 슬라임... 정도...? (슬라임 유행했던 그 시절쓰 다들 기억하시죠..?) 그렇게 겨우겨우 버티구 날짜도 기억나요 12월 23일! 시험이 끝났습니다ㅠㅠ 아직도 감..

    [을지로 카페 추천] 분카샤 文化社 (부제: 후르츠 산도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알레이나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디저트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쌍콤쓰😣한 디저트를 찾게 되더라구요!! 비타민이 부족한가.. 큼큼.. 여튼!! 거기다가 후르츠 산도가 먹고 싶다는 동생의 말에.. 올타쿠나! 하고 집 근처에 위치한 '도제식빵'으로 우선 가보았습니다!!! 날이 넘모 좋죠..? '도제식빵 금호점'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고! 후르츠 산도는 2층 카페에서 찾을 수 있답니다! 건물 옆쪽에 위치한 계단으로 쭉 올라가 보면! 카페가 나온답니다!! 앞에 테라스 자리도 준비되어있는데 천으로 위에 해둔 게 너무 센스 있더라고요 포카리가 생각나는 그런 너낌쓰..? 카페 내부가 넓지 않아서 테라스 자리가 있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게 메뉴판이구..? 청포도산도 먹을 생각에 들떠있는..

    [성수 맛집 추천] 화화담 성수 | 쌀국수 & 수비드 스테이크 콤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외식을 한 것 같아요🤣 늘 테이크아웃, 배달, 아니면 집밥이었는데.. 그래서 정! 말! 맛있는 걸 먹고 싶었거든요!! 만나는 친구가 요즘 성수 핫플이라고 정말 맛있다고 강추해서!! 엄청 기대하고 갔습니다!!! 성수역 4번 출구에서 엄청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는데 외관이 정말 너무 이쁘죠?? '미도인'이라는 식당이 함께 있어서! 살짝 헷갈리실 수 있는데!! 같은 건물의 2층입니다!! (p.s. '미도인'이라는 식당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들어가기 전에 앞 간판 한번 스캔 쓱 해주고~ 들어가면 내부도 외부 못지않게 예뻐요..🧡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죠?? 레트로 한데 생긴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가 엄청 깔끔한 느낌? 을 받았답니다!!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인기가 많은 메뉴인! ..

    [북촌 카페 추천] 조용한 뷰맛집 카페 'Cobee/코비' ☕️

    비가 오던 날⛈ 아빠, 동생과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비가오는날, 사실 안국역 'Onion'을 가서 처마 밑에 앉아있으면 너무 기분이 좋을 것 같았다..★ 근데 응.. 사람 구경만 하고 오게 생겼더라구요...ㅎㅎ;; 사실 어니언의 분위기가 좋은거지 커피는 그닥.. 조아하눈 스탈의 커피는 아니기도 하구.. 시기도 시기고, 분위기도 느끼려면 좀 조용한 카페로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찾은 카페가 'Cobee'!!! 외관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뭔가.. 그 프랑스 시골에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 아니.. 움.. 영화에 나올 것 같은.. 아시죠..? 이렇게 시그니쳐 핸드드립도 있다고 하니 궁금해지더라구요...♡ 취향따라 모두 다 만족할 커피가 있는거잖아요!! 들어갔는데! 엥? 왠..

    [뷰티 추천템] 달바 미스트 & | 내돈내산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알레이나입니다!! 이제 스을 바람이 선선해지는 게 가을이 드디어 오고 있는 것 같죠??🍂 속건조를 달고 사는 수부지인 저는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촉촉템들을 말이죠!! 내 미스트!!!🧟‍♀️ 그래서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들은 바로!! 요 친구들입니다!! 인생템, 쟁임템, 승무원 미스트 등등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바로 d'Alba 제품인데요!! 저 역시도 2019년 우연히 홈쇼핑을 통해 접한 이후로.. 계속 쟁이고 있다죠... 협찬 아닙니다.. 제 돈 주고 다 샀어요...😟 마켓컬리를 통해 구매했구!! 저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그리고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이 두 가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 달바 미스트세럼은 진정보습 그리고 영양보습으로 ..

    [발레복 리뷰] 보우낸져 레오타드리뷰 | 성인발레복 | Bonanza 캐미솔 파스텔민트 레오타드

    오늘의 발레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그래도 배운 지 1년 정도 되었는데.. 좀 늘었겠지....??.. 어쨌거나.. 레오타드 리뷰는 이 글을 마지막으로 새로운 레오타드를 구매할 때까지는 없을 것 같네요..ㅠㅠ 그치만 가진 레오타드들 중!! 가장 좋아하는 레오타드 소개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이번 레오타드 느낌이 가지고 있는 것들과 많이 다르죠? 분홍분홍한 레오타드를 가지고 있으니 뭔가 또 다른 느낌의 레오타드를 가지고 싶은데, 어두운 색은 뭔가.. 마음이 안 가고.. 이 사이트, 저 사이트 다 추천받아서 구경하다가 보우낸져에서 이 사진들을 봤는데.. 정말 요정 같지 않나요..? 🧚 물론 저는 저 정도 실력은 안되지만.. 그래도 색감에 반해 사버렸답니다ㅎㅎ.. 스커트도 모델이 함께 입은 샤..

    [요시고 사진전] 따뜻한 휴일의 기록 | 할인, 주차정보 및 그라운드시소 웨이팅 꿀팁 〰️ ⛱

    안녕하세요~♡ 조잘조잘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보기만 해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물' 그림 좋아하시는 분 🙋‍♀️🙋‍♂️ 저만 그런게 아닐 거라고 확신합니다!! 전 이상하게 물 그림 정말 좋아하거든요! 묘하게 끌린다구 해야 하나..? 웨이팅이 길다고 소문난 '요시고 사진전: 따듯한 휴일의 기록' 그래서 저도 너무 가고 싶었는데 웨이팅 때문에 못 가고 드릉드릉하다가 마침 평일 오후 시간이 나서 다녀왔습니다~💛 요시고 사진전 그라운드시소 서촌 (6/23 - 12/5) 평일 오후인 데다가, 비도 오고 해서 바로 입장 가능할 수도 있겠다 하면서 걸어갔거든요..😢 근데 '응~ 아니야~기다려~🙅‍♀️' 그래도 웨이팅 51분에 감사했다는.. 후기들 보니까 평일에도 3시간 반까지도 기다리더라구요..? 대체 주말에는 들..

    [영화추천] If, Only 이프온리 | 비가 주륵주륵 오는 날 보기 좋은 로맨스 영화 🌧

    안녕하세요♡ 알레이나데일리의 알레이나입니다. 가을이 오려고 하는지.. 늦은 장마가 온 것 같네요⛈ 다들 비가 오는날 떠오르는 영화가 하나쯤은 있지 않나요?? 제가 딱 시즌마다 보는 영화들이 있는데, 오늘은 비가 올때쯤이면 생각나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 중에 하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바로 'If Only' 입니다. 2004년 10월 개봉한 영화로 제니퍼 러브 휴잇과 폴 니콜스가 주연으로 나오는데.. 벌써 개봉한 지 20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이제 그럼 슬~ 줄거리 이야기를 살짝 해볼게요! 최대한 스포 하지 않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눈앞에서 본 이안 (폴 니콜스).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 자체도 엄청난 충격일 텐데.. 그걸 눈앞..

    [발레복 리뷰] 발레시모 레오타드리뷰 | 성인발레복 | Ballessimo 보트넥 반팔 레오타드 핑크 (PINK)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발레이나입니다🩰 오늘도 발레복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예쁜 건 또 봐도 예쁜 거니깐요♥ https://alenadaily.tistory.com/12 [발레복 리뷰] 발레시모 발레복리뷰 | 성인발레복 | Ballessimo 프릴 레오타드 라벤더 안녕하세요♡ 오늘의 속닥속닥으로는 처음으로 좀 새로운 장르의 글을 써보려구 해요~ 바로바로 '발레복 리뷰'!!! 발레복 소개인데 이렇게까지해야하나 싶은 생각도 살짝 있지만..★ 초등학교 3 alenadaily.tistory.com 지난 글 다들 보셨나요..? 제가 핑크 조아한다구 했자나여..👉👈 그래서 취미 발레 시작한 지 반년이 지날즈음..? 때마침 또 발레시모 세일을 하길래... 레오타드를 샀자나여💛 아!! 발레시모 세일기간이나 행사는!..

    [발레복 리뷰] 발레시모 발레복리뷰 | 성인발레복 | Ballessimo 프릴 레오타드 라벤더

    안녕하세요♡ 오늘의 속닥속닥으로는 처음으로 좀 새로운 장르의 글을 써보려구 해요~ 바로바로 '발레복 리뷰'!!! 발레복 소개인데 이렇게까지해야하나 싶은 생각도 살짝 있지만..★ 초등학교 3학년때의 저입니당.. 헤헿... 조금 부끄러우니 작게 넣도록 할게요.. 흠흠;; 저렇게 작았는데 이렇게 컸네.. 추억에 잠시 잠겨봤숩니다..ㅎㅎ;; 아련..🥺 어쨌든!!! 저렇게 쪼꼬미 미완성 시절부터!! 발레복이 너무 좋았다눈..♥ 그치만.. 공부에 치이고ㅠㅠ 학점에 치이고ㅠㅠ 하다 보니 그저 어린 시절 로망으로만 남아있었는데 '취발러'라는게 있다고 하더라구요..? 약간 욕 같긴 하지만.... 마쟈요.. 발레복 때문에 저도 '취발러'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맨 처음으로 구매한 발레복부터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

    [레이저 제모 후기] 겨드랑이 제모 후기 👀 | 신촌피부과,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저리주저리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바로바로 저의 털털한(?) 이야기인데요〰️🙋‍♀️ 라떼는..☕️ 이야기를 좀 해보자면.. 고등학교 시절.. 보기와 다르게 농구를 열시미 했던 제가 있죠🏀 그런데 그놈의 겨드뤵이씌.. 농구 유니폼 입을 때마다 얼마나 거슬리던지.. 왜 자꾸 남의 겨만 보게 되었던 건지..😅 면도기로 매일 미는데 왜 성에 안차는건지..? 그!래!서! 20살이 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었던 게 바로 요 레이저제모였답니다..😂 처음 받을 때는 강남역 피부과에서 5번에 5만원 정도 하는 패키지 제모를 먼저 받았었는데요.. 저의 아이들이 좀 억센 건지😅 반영구라 그런 건지.. 고작 5번 가지고 아예 없어지지는 않더라구요..? 어느새 다시 면도기를 손에 쥐고 있는..

    [성북동 카페추천] 성북동 노티드로 유명한 🎵달콤한 위로🎶

    몸도 마음도 지친 수요일⛈💦 운동 가기전에 가게이름처럼 '달콤한 위로'가 필요하겠다 싶어서 가봤습니다♥ 성북동 노티드로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바로 그 도넛맛집!! 딱 봐도 크림이 그득할 것 같은 비쥬얼...★ 한성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스타벅스 끼고 왼쪽골목으로 들어가면 금방이긴 한데.. 밖에 간판이 확 눈에 띄는게 아니라서 여긴가 아닌가 좀 헤맸답니다ㅠㅠ 그치만 좀 더 들어가서 옆쪽에서 보면 '달콤한위로' 줄여서 'Dalwe'라고 적혀있는게 보이시죠? 헤매지 마시고 'Dalwe'가 보인다??! 그럼 거기가 맞습니다!! 들어가세요!! 입장과 동시에 날 반겨주는 달콤한 스멜♡ 도넛맛집으로 유명하지만 다른 디저트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가게가 크진 않지만! 그렇다고 디저트가 적은건 절!대! 아니죠!! 타르..

    [뚝섬/성수/서울숲 카페 추천]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서울앵무새 🦜 뚝섬, 성수, 서울숲쪽이 핫해지면서, 인스타에도 많이 보이구...★ 자칭 '성수 마니아/전문가' 동생도 꼭!!! 가야 한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쬬오기 멀리서도 딱 눈에 띄었던 서울앵무새 평소에는 웨이팅이 정말 많다고 들었지만! 평일 오후에 간 덕분에 붐비지 않는 서울앵무새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인스타핫플답게 외관이 정말 화려한 걸 볼 수 있었어요!! 저도 슬쩍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보정 하나도 안 한 건데 색감이 정말 예쁜 곳이죠? 이제 들어가 보아요!! 서울앵무새는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테이크아웃을 했기 때문에 (코로나 시러..ㅠㅠ) 저희는 음료와 빵을 주문할 수 있는 1층에만 있었답니다~ ★매장에서 먹고 가면! ..

    [성수/서울숲 카페 추천] 베이커리 카페 '구욱희씨'

    오늘도 데일리 주절주절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내렸는데요☔️ 이런날은 따땃한 커피 한잔☕️ 그리고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지 않나요? 그래서 준비한 성수/서울숲 디저트 카페 '구욱희씨' 편입니다. 2021.08.12 - [Netflix 추천] - [넷플릭스 베이킹 프로그램 추천] Sugar Rush / 슈가러쉬 달콤한 레이스 [넷플릭스 베이킹 프로그램 추천] Sugar Rush / 슈가러쉬 달콤한 레이스 안녕하세요!! 다들 여전히 즐거운 넷플릭스 하고 계신가요?? 요즘 볼 게 없다고 주변에도 다들 말이 많은데요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달달함을 몽땅 짊어지고 온 알레이나입니다♥ alenadaily.tistory.com 이 글을 쓰고 나서 동생이랑 이야기를 하던 중에 동생이 ..

    [Book Review /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00:00:00 인생을 다시 살아볼 수 있다면?

    '이 책은 네가 살았을 수도 있는 모든 삶으로 들어가는 입구야.' 00:00:00 죽기 바로 전에만 열리는 마법의 도서관에서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드립니다. 우울(憂鬱) : 근심스럽거나 답답하여 활기가 없음. 반성과 공상이 따르는 가벼운 슬픔. 누구에게나 살면서 한 번쯤 우울한 순간이 온다. 다만, 그 우울을 이겨내고 앞으로 나아가느냐, 포기하느냐의 차이일 뿐. Matt Haig의 '미드나잇 라이브러리'의 주인공 노라 시드는 우울하다. 30대 중반, 직장을 잃고, 피아노 수강생을 의도치 않게 바람 맞히고, 키우던 고양이까지 세상을 떠났다. 그래서 그녀는 죽기로 했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도착한 곳은 시간이 흐르지 않는, 책이 가득한 도서관. 그리고 보인 익숙한 얼굴은 19년전 학교 작은 도서관의 사..

    [넷플릭스 베이킹 프로그램 추천] Sugar Rush / 슈가러쉬 달콤한 레이스

    안녕하세요!! 다들 여전히 즐거운 넷플릭스 하고 계신가요?? 요즘 볼 게 없다고 주변에도 다들 말이 많은데요ㅠ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달달함을 몽땅 짊어지고 온 알레이나입니다♥ 넷플릭스에도 은근 재미난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무겁고 딥한 드라마들만 있는 게 아니라구요!! 그중에서도 제가 아주아주 애정 하는 바로 그 프로그램 '슈가 러쉬'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데 '뭐야.. 빵 굽는걸 왜 보고 있어..?' 하지 마시고, 제 이야기를 한 번만 들어주세요!!! 정말 재미있다구요!! 슈가러쉬에는 회 당, 네 팀이 나오는데..! 가족, 친구, 동업자, 인터넷으로 만난 사람 등.. 각 팀마다 이야기도 관계도 다양한 사람들이 도전을 하게 됩니다. 이들을 심사하는 호주..

    [선글라스 추천/리뷰] 젠틀몬스터 테테 / Gentle Monster Tete★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ღ 드뎌 여름이 살짝쿵 끝나가는 것 같기도 하죠?? 그래서 준비했숨미다!!! 바.로. 한발 늦은 선글라스 리뷰~☆ 눈이 늘 예민하고 건조한 저는 여름이면 늘 썬구리를 찾았지만, 힙함과 거리가 먼 저는 종종 레이밴 3447과 같은 안 어울리기 쉽지 않은 무난템들만 전전했더라죠.. 그런데 올여름 어디선가 힙함이 마음속에 자리 잡아서 알이 작은 캣아이 선글라스가 가지고 싶지 뭐예요!!! 그래서 당장 젠틀몬스터로 달려갔숩니다... 가서 보니 '테테'와 '솔베이' 두 제품이 맘에 들어서 후딱 찍어서 여기저기 보내봤더니 다들 테테가 제 얼굴형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해주더라구요!! 충동구매인가 싶어서 바로 사지는 않았습니다!! 칭찬 칭찬!!! 그치만 하루정도 폭풍 검색..

    [아이맥 램 교체기] 애플 아이맥 27인치 셀프 램 교체

    새로운 주저리주저리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요♡ 이번엔 'Alena Daily'카테고리이니만큼 편한 말투로 적어볼까 해요! 지금 사용하는 아이맥이 쓴 지 어언 4년 차가 되어가는데요... 일을 할 때 주로 Matlab이나 Terminal을 사용하는데, 아이맥도 나이가 먹었나.. 요즘 자꾸 돌아가다 말고 중간에 컴퓨터가 셧!다!운! 되는거 있죠..ㅠㅠ 컴퓨터 셧다운 되면 인생도 셧다운 되는 기분 들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흑흑.. 애플이 늘 메모리 부족(램 부족)으로 인한 문제가 많은 것 같아요... 셧다운에 프리징에 랙 걸린것 같은 느림까지!!! 그래서 셀프로 업그레이드해주게 되었습니다...!!!! (돈이 많으시다면 물론 살 때 최고 사양으로 메모리 최대로 해서 사는 방법도 있지만!!!...) 어렵지 ..

    [20대 모더나 백신 후기] 1, 2차 후기, 팁 및 부작용 / 모더나 암(arm)?

    안녕하세요 알레이나입니다♡ 근무지 때문에 우선접종대상자였는데, 나이 때문에 얼떨결에 모더나 백신을 맞게 되었습니다. 드! 디! 어! 2차까지 접종을 완료하게 되어서, 후기를 적어드릴까 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접종을 하게 되실 것 같은데, 모더나 접종 예정이신 분들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저는 20대 여성에, 다른 기저질환은 전혀 없습니다. 백신을 맞으러 가면, 위와 같은 코로나 백신 예진표를 작성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대학병원에서 맞아서 그런지 대기환자들도 많았어요. 1차 때 좀 오래 줄 서서 대기했기 때문에, 2차 때는 2시 예약인데 1시 반 정도에 가서 미리 대기했더니 12번째인가로 맞을 수 있었답니다. 오래 대기하시고 싶지 않으시다면! 조금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넷플릭스 리얼리티 추천] 블링블링 엠파이어(Bling Empire)

    넷플릭스 리얼리티 추천 파트 2!로 다시 돌아온 알레이나입니다♡ 이번에는 하나의 프로그램을 좀 더 깊이있이 소개해볼 예정인데요!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ling Empire 제목이 영어론 'Bling Empire'인데, 찾아보니 한국어로는 '블링블링 엠파이어'더라구요? 왜쥬.. 2021년 1월 15일 출시되어서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리얼리티 시리즈 '블링블링 엠파이어'는 LA의 아시아계 부유층의 삶을 담고 있습니다. 캐릭터 별로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일본과 러시아 혼혈인 Anna Shay입니다. 순 자산만 한화로 7천억 정도라는데.. 얼마인지 가늠도 잘 안되죠...? 아직도 충격적인 장면이, 친구 캘리 생일 때 전용 제트기 타고 프랑스 가서 부쉐론을 우정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