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추천/리뷰] 나만을 위한 샴푸 | Function of Beauty | 내돈내산 리뷰★
Alena Daily/AlenaPURCHASEs

[샴푸 추천/리뷰] 나만을 위한 샴푸 | Function of Beauty | 내돈내산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비 왕 알레이나입니다💸

 

전 매일 머리를 감아야 하는 스타일인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

 

제가 원래 엄청 긴 머리였다가..

수습불가로 머리를 똑 단발로 잘라버린 경우에

연장은 생각도 못할 만큼 머리숱이 많아서...

 

요번에는 무조건 건강한 모발로 기른다!!! 하고

싸고 양 많은 샴푸 쓰던 것부터 바꿔야겠다 했거든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유튭을 보다가

영업당한 Function of Beauty♡에 대한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다들 아마 해외 유튜버 보시는 분들은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Function of Beauty는 미국 브랜드로 

나만의 커스텀 샴푸를 만들 수 있는 걸로 유명하죠?

 

내가 원하는 색상과, , 그리고 재료까지!

모두 비건 제품동물성 실험도 거치지 않는다고 하니!!

혹했지모예요... 무척 팔랑귀인 것도 인정...👂

 

출처: Function of Beauty 홈페이지

 

이렇게 사이트에 들어가면 헤어 퀴즈를 보라고 나오는데

모발 상태, 니즈, 향, 그리고 색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들었던 건 향의 강도까지 선택 가능하다는 점!!

가끔 향이 너무 세거나 너무 약해서 실망할 때 있잖아요ㅎㅎ

 

거기에 보틀에 원하는 닉네임까지 새겨준다니!!

저만 이런 거 좋아하나요...?

늘 영역 표시하는 거 좋아하는 타입이라 전 너무 좋았다는....★

 

 

헤어 퀴즈를 다 보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주문하게 되면!!

내가 고른 닉네임이 쾅쾅 박혀있는 박스에

이렇게 배송이 온답니다!!

 

저는 샴푸, 컨디셔너만 주문했지만!

바디제품페이셜도 있고 헤어제품도 헤어팩이며 오일이며

종류별로 다 있더라구요!!

 

이번이 두 번째 배송이고

해외배송이라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매우 빨리 옵니다.. 

 

두 번 다 일주일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안에 가장 먼저 보이는 팸플릿을 꺼내보면

이렇게 제가 선택한 헤어 프로필과 골(goal)

그리고 향까지 나와요!

 

저는 wavy + coarse + dry의 헤어 프로필에

anti-frizz + colour protection + deep condition + strengthen + thermal protection

헤어 골로 선택했죠!!??

 

샴푸를 엄마와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저희 둘의 모발 상태를 살짝 섞어 주문했어요!!

 

 

안에 병을 꾸밀 수 있는 스티커펌프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씻을 때라도 기분 좋아보려구

색도 이쁜 색으로 골라 보았죠♡

 


 

이제 세 달간의 사용후기를 알려드리자면!

 

향은 제가 저번엔 복숭아

이번엔 망고로 선택했는데! 

둘 다 매우 프레쉬한 과일 향이 납니다!

 

그치만 제 개인적인 취향은 아무래도 망고!!

망고라기보다는 약간 색처럼

자몽..? 루비 오렌지...? 향이 나는데!

향도 strong으로 선택해서 그런가 씻는 내내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구독 서비스가 있어서 

떨어질 때쯤 배송이 오니까 그것도 

전 너무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집에 여자가 셋이다 보니 

샴푸 쓰는 속도가 무슨... 어메이징...☆ 

 

사기 전에 외국 리뷰들도 엄청 찾아봤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저희 집 사용자들은 머리 빠짐도 줄고

머리도 부드러워진 걸 느끼고 극호인데!!

사용하고 머리가 더 빠진다는 사람도 있었고

뭐 이건 사용하는 사람 따라 느끼는 게 다른 것 같아요!

 

그리고 프로필을 어떻게 선택하냐, 

헤어 골을 어떻게 설정하냐에 따라 재료가 달라 지기 때문에

그래서 그런 것 일 수도..?

 

 

아! 그리고 저번엔 안 이랬는데 

이번에 배송이 오는 과정에서 펌프가 

사진에서처럼 깨져서 온 거예요!

 

Customer Service에 연락했더니

너무 친절하게 죄송하다며 

새로 받을 것인지 아니면 $5 크레디트로 받을지

물어보더라고요!!

 

물건 받고는 기분이 살짝 흠.. 했으나

대처를 너무 빠르게 잘해줘서 

금방 기분 좋아졌오요...😅

 

나란 사람 갈대 같은 사람🌾

 


 

저는 너무 만족하고

앞으로도 따로 불편한 부분을 찾지 않는다면

구독을 취소할 생각은 없지만!

 

제가 샴푸 전문가는 아니니...

이런 것도 있구나 하는 마음으로

가볍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한 나만을 위한, 내 이름이 쾅 박힌!

나만의 샴푸를 가지고 싶다'하시면,

한 번쯤? 둘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https://www.functionofbeauty.com/

 

Custom Beauty | Individually Filled | Function of Beauty

Personalized hair, body, and skin care. Cruelty-, sulfate- and paraben-free. Take the hair, body, and skin quiz now! Free shipping and returns.

www.functionofbeaut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