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야일기 #1]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뽀야이야기♡

[뽀야일기 #1]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728x90

안녕하세요!

드디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정말 정말 남기고 싶던 이야기!!

 

우리 집 막둥이 '뽀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죠??

 

이젠 완벽하게 저희 집 막내로 자리 잡았지만,

사실 오롯이 저의 충동적인 선택으로

저희 집에 오게 된 친구입니다ㅎㅎ;;

 

 

거슬러 올라가서 2017년 겨울,

국가고시를 준비하면서 

계속 도서관, 집, 학교, 독서실만 

빙빙 돌았던 저는..

 

사실 시험공부할 때 뭐든 다 재밌잖아요...

드라마나 웹툰은 못 봤어요.. 

한번 시작하면 끝을 봐야 하니깐요...

 

그래서 그나마 봤던 게 강아지 사진.. 그리고 슬라임... 정도...?

(슬라임 유행했던 그 시절쓰 다들 기억하시죠..?) 

 

그렇게 겨우겨우 버티구 날짜도 기억나요

12월 23일! 시험이 끝났습니다ㅠㅠ

아직도 감격스럽네...

 

 

당연히 몇 달간 박혀서 공부만 했겠다

제대로 놀자!! 생각하고 저녁 약속도 풀로 잡아뒀었는데요!!

 

시간이 좀 남는 거예요..

근데 시험 준비하면서 한 거라곤 강아지 사진 본거랑

슬라임 만지는 거 본 게 다니..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급 유기견 보호센터를 갔지 뭡니까.. 허허;;

 

 

가보니 생각보다 별 사연을 가진 강아지들이 많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어린 강아지들도 많아서 괜히 막 속상했어요..

 

 

그러다 얘를 본 거예요ㅠㅠ

지금 모습 상상도 못 하게 다르죠..? 

 

아무래도 관리해야 하는 강아지는 많고

예산은 정해져 있다보니.. 

한 마리 한 마리 관리해줄 수가 없죠...

 

엄청 꼬질꼬질하니 태어나서 한 번도 샤워는 무슨..

털이 막 떡져서.. 본인 소변도 막 묻어있고..

 

시험 준비하면서 인스타에서 본 강아지들은

관리 잘된 펫 샵 강아지 들였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왜 자꾸 내가 아니면 아무도 안 데려갈 것 같은 생각이 들던지...ㅋㅋㅋㅋ

막 손 가져다 대면 구석으로 숨고ㅠㅠ

(이 때는 트라우마라고 생각했지만..ㅎㅎㅎ 

그냥 스킨십을 싫어하는 뽀야랍니다..😅)

 

 

그래서 (구) 흰둥이 (현) 뽀야를 

제가 데려오게 되었지 뭐예요..😂

 

 

너무 급하게 데려온다고 

장난감 하나도 사주기 전이라ㅠㅠ

 

고작 양말인데도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래서 그런가 지금도 양말, 속옷같이 

저렇게 둘둘 말려있는 것만 보면 환장한답니다.... 허허.. 

 

이제 보니 다 내가 잘못한 거였구나...😅

 

 

정말 작았죠? 

잘 못 먹어서 그런가 

1.3킬로밖에 안 나갔었어요ㅠㅠ

만지면 뼈가 그대로 다 만져질 정도??

 

 

눈물자국도 저렇게 빨갛게 보일정도로

많이 심했던 아가입니다ㅠㅠ

 

그렇게 함께하게 된 우리 새 식구 '뽀야❤'

 

처음에 어찌나 작은지..

근데 또 어찌나 정신없이 신나 하던지

 

지금 생각하면 안 데려왔으면 어떡했을까

싶을 정도로 저의 삶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저희 가족의 막둥이로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지만!!

 

저땐 나름대로 '큰 사고'였기 때문에... 

그 후에 우여곡절도 정말 많았죠...ㅎㅎ..


뽀야의 입양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해볼까 해요..

 

물론! 저처럼 가족들에게 상의도 없이 

막 데려오시면 절! 대! 안됩니다!!!

 

지금은 너무 사랑받고 있지만..

그래도 정말 강아지도 한 생명이니만큼

시간, 책임감, 그리고 돈!! 이 들어간다는 거

잊지 않아주셨으면 해요..

 

저희에게 줄 수 있는 사랑이 너무나도 크고 값지지만

그만큼 저희가 마땅히 해줘야 하는 부분도 많다는 사실!!

 

책임감 있는 입양! 하시길 바랍니다♡

강아지는 사랑이니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