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추천템] 달바 미스트 & | 내돈내산 솔직리뷰♡
Alena Daily/AlenaPURCHASEs

[뷰티 추천템] 달바 미스트 & | 내돈내산 솔직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알레이나입니다!!

이제 스을 바람이 선선해지는 게
가을이 드디어 오고 있는 것 같죠??🍂

속건조를 달고 사는 수부지인
저는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촉촉템들을 말이죠!!

내 미스트!!!🧟‍♀️

 


그래서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들은 바로!!
요 친구들입니다!!

인생템, 쟁임템, 승무원 미스트 등등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바로 d'Alba 제품인데요!!

저 역시도 2019년 우연히 홈쇼핑을 통해
접한 이후로.. 계속 쟁이고 있다죠...

협찬 아닙니다.. 제 돈 주고 다 샀어요...😟

출처: 마켓컬리


마켓컬리를 통해 구매했구!!

저는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그리고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두 가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

달바 미스트세럼은 진정보습 그리고 영양보습으로 나뉘거든요!!
처음에 접했고 더 유명한 노랑이는 영양보습템입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 유분감이 덜했으면 하는 낮 타임,
또는 얼굴에 좀 뭐가 올라왔다 할 때는 레드 미스트!

그리고 기내나 정말 건조한 상태에서 확 보습감을 느끼고 싶다,
혹은 저녁에 기초를 다 했지만 아직 부족하다 할때는
옐로우 미스트! 를 사용해주고 있습니다!!
(+ 목에도 크림 잘 안 바르게 되잖아요!! 그때 옐로우 미스트 촥 한번 뿌려주면!! 끝~)

 


전 워낙 매트한 화장을 좋아하고 해서..
달바를 만나기 전엔 미스트고 뭐고..

 


근데 왜 달바는 쓰는가...!!
제가 추천드리는 이유를 이제 말씀드릴게요!!

 

자극이 없다!!!


첫 번째 이유로는 자극이 없어요!

제 피부가 정말 심각할 정도로
먹는 거, 바르는 거 관계없이
날씨에도 영향을 받는 편이거든요?

근데 물론 개인차가 있으니!!
꼭 테스트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저는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리구 기분 탓일 수도 있지만!!
레드 미스트가 옐로우 미스트보다 자극이 적은 것 같아요!!

 

건조함이 없다!!


건조함을 이겨내려고 쓰는 미스트이지만!
간혹 미스트를 사용하고 수분이 증발하면서
더 건조해지는 미스트들도 있잖아요?

근데 달바 미스트는 오일층과 세럼층으로 나뉘어 있고
화이트 트러플의 함유로!!
피부 수분 공급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것 같아요!

고운 분사력!!


또한, 가끔 스프레이 뿌렸는데 '칙!'하고 나와버리면
어...? 하고 당황할 때 있잖아요!!

 


제가 초보라..
몽츙이같이 밝은 배경으로 찍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아니.. 거의 안보이지만....


촤라락하고 고르게 입자가 퍼져 나가는!!
그런 분사라구요..ㅠㅠ

 

향이 좋다!!


마지막 추천 이유!!
바로 입니다♡

제가 향에 진짜 민감하고 예민하거든요..
향수 너무 좋아하구.. 향초도 좋아하구..

근데 달바 미스트는 적당히 기분이 좋아지는
봄 같은 향..?이라고 해야 하나..

진한 향수 냄새나 화장품 냄새가 아니고
살에서 났을 때 뭔가 '음~ 이거슨 좋은 살냄새..★'
하는 그런 향입니다.

저는 사실 수영 다닐 때!! 코로나 전.. 그때..
이거 하나만 들고 다니면서!!
샤워하고 나와서 후딱 보습해줄 때!!
'오~ 이거 좋다..'라는 생각을 가장 많이 했던 것 같아요!!

지금도 세수하고 나오자마자!!
딱 뿌려주고 기초 들어가는데
우리 피부가 건조할 시간을 주지 말자구요!!


 


번외로!!
제가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제품까지 소개드릴까 해요!!

미스트를 사면서 구경하는데...

 


이게 눈에 들어온 거예요..!!

 


사실 요게....;;

그래서 막 찾아봤는데 달바 세럼이 속건조에 좋다는 거예요!!
제가 수부지라고 말씀드렸잖아요..!!
(절대! 파우치 때문에 산건 아님미다....ㅎㅎ....)

여튼 세럼층과 오일층이 7:3의 비율로 담겨 있다고 하고
수분과 영양감을 균형 있게 전달해 줄 수 있다고 하니..
사봤죠....

화이트 트러플토코페롤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정확하게 뭔지는 잘 모르지만!!

사용해보니 정말 쫀쫀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하나??
속광이 난다고 해야 하나..?

어쨌거나 저쨋거나!!
저렇게 한통을 벌써 비워갈 정도로 써보니
트러블 올라오는 거 없이!!!
확실히 건조함이 덜한 걸 느꼈어요..!

물론 옐로우 미스트와 동일하게
저는 피부가 예민한 상태일때는 바르지 않습니다!!
혹시나 고영양이 자극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들어서!!

뭔가 옐로우 미스트의 농축 버전과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건조하다 싶으실 때!!
함께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저도 꾸준히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
우리 모두 꿀피부 되자구요🧡

728x90